[인싸TV] 파나틱스 도아 “아이즈원 김민주 응원, 로켓펀치 데뷔 축하” (더식스 쇼케이스)
[인싸TV] 파나틱스 도아 “아이즈원 김민주 응원, 로켓펀치 데뷔 축하” (더식스 쇼케이스)
  • 승인 2019.08.06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틱스 도아가 ‘프로듀스48’ 출신을 언급했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신예 걸그룹 파나틱스의 데뷔 앨범 ‘더 식스’(THE SIX)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파나틱스 도아, 윤혜, 도이, 채린, 해외 멤버 시카, 지아이가 참석해 데뷔 스토리를 전했다.

이날 도아는 “‘프로듀스48’에 참가했던 멤버들이 데뷔를 하고 있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로켓펀치, 다른 걸그룹과의 경쟁력은 무지개같이 멤버 각자가 개성과 색깔이 뚜렷하다.지지 않은 만큼의 파급력을 가지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프로듀스48’ 출신들로부터 응원을 받았냐”라는 질문에  “며칠 전에 바나나컬처의 김나영 연습생 언니, 먼저 데뷔한 아이즈원 김민주 언니로부터 ‘축하한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팀명 ‘파나틱스’는 무언가에 굉장히 열정적인 사람을 뜻하는 단어 ‘fanatic’(파나틱)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음악을 사랑해주는 많은 사람들을 파나틱스의 ‘fanatic’(파나틱)으로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선데이(SUNDAY)’는 ‘매일이 일요일이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시원한 분위기와 가득한 트로피컬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파나틱스는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