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JBJ95, 여름 취향저격 제대로… 믿고 한 번 들어봐 ‘불꽃처럼’ (스파크 쇼케이스)
[인싸TV] JBJ95, 여름 취향저격 제대로… 믿고 한 번 들어봐 ‘불꽃처럼’ (스파크 쇼케이스)
  • 승인 2019.08.06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 그룹 JBJ95 상균, 켄타가 청량한 매력을 가득 품고 돌아왔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JBJ95의 세 번째 미니앨범 ‘스파크’(SPARK)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JBJ95 켄타, 상균이 참석해 타이틀곡 ‘불꽃처럼’, 수록곡 ‘UNREAL’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JBJ95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여전히 많이 떨린다. 긴장된다. 적당한 긴장감은 좋은 거 같다”라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스파크’(SPARK)는 여름이라는 계절이 주는 다양한 감정을 보여주는 앨범으로 ‘아침이면’, ‘UNREAL’,  ‘불꽃처럼’, ‘HEY, SUMMER’, ‘CRUSH’ 등 총 다섯 곡들로 채워져 있다. 

이번 앨범에 대해 상균은 “여름 안에서의 풋풋한 첫사랑과 함께 여름밤의 하루를 시간대 별로 들으면 좋을 만한 감성의 곡들로 준비를 했다. 천천히 들으면 여름밤 하루가 지나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불꽃처럼’은 사랑에 빠진 황홀한 순간과 둘만의 시간을 피어오르는 ‘불꽃’에 비유한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의 신스와 반복적인 베이스와 기타가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활동 목표에 대해 “이번 앨범으로 정확한 타이틀이 생겼으면 한다. ‘믿고 듣는 듀오그룹 JBJ95’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1위를 하게 된다면 팬들과 수박을 함께 먹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JBJ95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