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드라마의 탄생, ‘너의 노래를 들려줘’ 첫 방송부터 화제몰이…김세정·연우진 미스터리한 만남
신선한 드라마의 탄생, ‘너의 노래를 들려줘’ 첫 방송부터 화제몰이…김세정·연우진 미스터리한 만남
  • 승인 2019.08.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사진=KBS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영상 캡처
‘너의 노래를 들려줘’/사진=KBS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캡처

‘너의 노래를 들려줘’가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며 신선한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5일 첫 방송된 KBS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연출 이정미 l 극본 김민주)는 미스터리한 전개와 신선한 스토리, 그리고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삼박자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장윤(연우진 분)과 생계형 취업 준비생 홍이영(김세정 분)의 등장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장윤은 홍이영이 우울하거나 외로워할 때마다 홀연히 등장해 곁에 머물며 조금씩 그녀의 일상에 스며들었다. 급기야 천 원에 본인의 연락처를 적어주며 잠 못 드는 그녀에게 이브닝 콜 아르바이트를 해주겠다며 어필하며 음치임에도 밤늦게 전화해 노래를 불러주는 미스터리한 그의 행동을 하는 등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또, 홍이영은 대리운전 아르바이트부터 오디션까지 제대로 되는 것이 없는 엉망진창인 일상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대리운전 기사로 나간 손님이 한강에서 투신자살을 시도할 뿐 아니라 간신히 기회를 얻은 오케스트라 오디션에서 말렛(악기 팀파니 연주 도구)을 놓쳐 넘어지는 등 끊이질 않는 사건 사고로 힘든 취준생의 마음을 드러내며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두 사람의 범상치 않은 만남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홀연히 나타나 우산을 건넨 장윤을 거절하고 돌아서던 홍이영은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 과거에 발작하다 정신을 놓았다. 

또한 장윤이 불러주는 노래를 들으며 자는 홍이영에서 과거의 사건으로 넘어가는 장면은 두 사람이 범상치 않은 인연이라는 것을 암시해 과연 홍이영이 기억하지 못하고 있는 1년 전 사건과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1, 2회부터 스피디한 전개와 섬세한 연출로 신선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너의 노래를 들려줘’ 속 장윤과 홍이영의 우연을 가장한 필연적 만남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KBS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3, 4회는 오늘(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