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X1), 데뷔 앨범명은 ‘비상’…오는 27일 프리미어 쇼콘으로 정식 데뷔
엑스원(X1), 데뷔 앨범명은 ‘비상’…오는 27일 프리미어 쇼콘으로 정식 데뷔
  • 승인 2019.08.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원(X1)/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엑스원(X1)/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엑스원(X1)이 오는 27일 고척돔에서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신인 보이그룹 엑스원(X1)이 오는 27일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앞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서 최종 데뷔멤버에 발탁,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으로 활동하게 된 이들은 최근 데뷔 미니앨범 ‘비상 : 퀀텀리프(QUANTUM LEAP)’ 재킷 촬영을 마쳤다. 이후 일정대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등 다양하게 데뷔 콘텐츠 촬영을 순차적으로 소화하고 있다.

더불어 엑스원의 데뷔 준비 과정과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솔직한 심경을 담은 첫 리얼리티도 준비 중에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엑스원 데뷔 첫 ‘프리미어 쇼콘’은 오는 6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엑스원 공식 팬클럽 회원에 한해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7일 오후 8시 오픈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