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지효 열애,무속인이 예견?..“트와이스 멤버 중 제일 빨리 결혼할 것”
강다니엘-지효 열애,무속인이 예견?..“트와이스 멤버 중 제일 빨리 결혼할 것”
  • 승인 2019.08.06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리더 지효의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지효의 연애운을 예견한 무속인들의 영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5일 강다니엘과 지효의 열애 사실이 밝혀지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다니엘 지효 예견한 무당 있음’이라는 제목의 글이 등장했다.

물론 두 사람의 연애를 지목한 것은 아니지만, 영상 속 무속인들은 하나 같이 지효에 대해 연애운이 강하다고 설명했다.  

해당 글을 올린 게시자는 “재미로 봤는데 열애설 터지니 바로 생각났다”며 영상 주소를 함께 올렸다. 

영상 속 무속인들은 ‘열애설이 가장 먼저 날 것 같은 멤버’에 대한 질문에 바로 지효를 지목했다. 

또한 한 무속인은 “저희가 봤을 때 초년 연애운이나 결혼운 이런 게 보인다”면서 “그런데 여기 멤버 중 제일 빨리 결혼할 것 같은 분은 지효일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무속인은 지효에 대해 “참 당차고 책임감이 있다”면서 “그룹 자체에서 중간역할을 하는 아래무도 여러 명이 하다보니까 불화는 분명이 있지만 그걸 풀어갈 수 있는 역할을 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를 예상하듯 강다니엘과 지효의 열애설이 터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