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임지연 “하고 싶었던 형사 연기, 행복한 촬영 하고 있다”…제작 발표회 현장
‘웰컴2라이프’ 임지연 “하고 싶었던 형사 연기, 행복한 촬영 하고 있다”…제작 발표회 현장
  • 승인 2019.08.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지연/사진=뉴스인사이드DB
임지연/사진=뉴스인사이드DB

임지연이 본인이 하고 싶었던 형사 연기를 하고 있다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오늘(5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 홀에서는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심소연 l 극본 유희경)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는 감독 김근홍을 포함해 배우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가 참석했다.

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어떤 선택을 해도 골치 아픈 결정 장애 시대에 두 번 생을 살 수 없어 괴로운 이들에게 대리만족을 주고자 하는 드라마다. 

이날 임지연은 홍일점 형사 역할 라시온을 맡게 된 것에 대해 “한 번쯤은 범죄 수사물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며 “형사라는 캐릭터에 큰 매력을 느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회가 된다면 형사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했었다”며 “이번 기회로 제가 하고 싶었던 형사의 모습을 다 하고 있고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극 중 임지연이 맡은 역할은 라시온으로, 현실 세계에서는 이재상(정지훈 분)의 예전 여자친구이자 말보다는 행동이 앞서는 형사다. 평행 세계에서는 이재상과 함께 가정을 일구어 나가는 형사로, 슬하에 한 아이를 두고 있다.

이에 정지훈은 “저는 작품을 하면서 임지연 배우에게 굉장히 많이 놀랐다”며 “이렇게 준비를 철저히 해오는 배우는 본 적이 없다”고 경외를 표했다.

또, 정지훈은 “현장을 이끌어가는 훌륭한 임지연 배우의 모습 덕분에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애드립과 해보고 싶었던 걸 다 해보는 것 같다”고 감사를 표했다.

‘웰컴2라이프’는 평행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는 전제하에 시작된다. 같은 시간에, 같은 상황이 펼쳐지며 동일하게 움직이는 두 개의 세계와 그 세계를 살아가는 인물들은 동일한 상황 속에 다른 선택을 취하면서 성격도, 직업도,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과의 관계까지도 다른 인생을 살아간다. 

이에 ‘웰컴2라이프’는 평행에 있는 두 세계를 살아가는 인물들의 모습과 한순간의 선택으로 달라진 상황들을 각기 다르게 담아내며 올여름 안방극장에 색다른 재미를 전파할 예정이다. 

한편, ‘웰컴2라이프’는 오늘(5일) 오후 8시 55분 MBC에서 첫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