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오동 전투’ 독립군 총출동, 개봉 전에 만나는 롯데시네마 라이브챗·CGV 스타★라이브톡
‘봉오동 전투’ 독립군 총출동, 개봉 전에 만나는 롯데시네마 라이브챗·CGV 스타★라이브톡
  • 승인 2019.08.0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봉오동 전투’ 롯데시네마 라이브 챗, CGV 스타★라이브톡/사진=(주)쇼박스
영화 ‘봉오동 전투’ 롯데시네마 라이브 챗, CGV 스타★라이브톡/사진=(주)쇼박스

8월 5일(월)부터 6일(화)까지 영화 ‘봉오동 전투’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롯데시네마 라이브 챗과 CGV 스타★라이브톡으로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영화 ‘봉오동 전투’의 배우들이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총출동한다. 먼저 8월 5일(월) 오후 7시 30분에는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원신연 감독이 롯데시네마 라이브 챗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국사책을 찢고 나온 듯한 국찢남과 함께 떠나는 맛 따라 멋 따라 ‘봉오동 역사기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봉오동 전투’ 속 명대사와 장면들로 알찬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봉오동 전투’의 롯데시네마 라이브 챗은 롯데시네마 6개 극장(월드타워 / 수원 / 대전둔산 / 동성로 / 광복 / 전주)에서 동시 중계되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예매할 수 있다. 

8월 6일(화) 오후 7시 30분에는 장성란 영화 저널리스트의 진행으로 유해진, 류준열, 최유화, 이재인, 원신연 감독이 함께하는 CGV 스타★라이브톡이 개최된다. 개봉 전야에 펼쳐지는 이날 행사는 최유화와 이재인이 합세해 더 풍성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영화에 대한 깊은 이야기는 물론 촬영 뒷이야기와 영화에 대한 궁금한 점을 직접 질의응답 할 수 있는 시간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봉오동 전투’의 CGV 스타★라이브톡은 CGV 17개 극장(강변 / 광주터미널 / 구로 / 대구 / 대전 / 동수원 / 목동 / 서면 / 소풍 / 압구정 / 오리 / 왕십리 / 인천 / 일산 / 천안펜타포트 / 춘천 / 영등포)에서 동시 중계된다. 자세한 내용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에 앞서 관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는 영화 ‘봉오동 전투’는 오는 8월 7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