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 팬들 심장 저격할 디지털 싱글 ‘힛(HIT)’ 발매…이번 여름도 차트 점령할까
세븐틴, 오늘 팬들 심장 저격할 디지털 싱글 ‘힛(HIT)’ 발매…이번 여름도 차트 점령할까
  • 승인 2019.08.0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오늘(5일) 오후 6시 그룹 세븐틴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힛(HIT)’을 발매하고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세븐틴의 이번 신곡 ‘힛(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로, 제목이 내포한 의미처럼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져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세븐틴만의 에너제틱한 댄스곡이다.

특히, 각양각색의 독창적인 음악 색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무한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세븐틴은 모두가 주목할 만한 퍼포먼스로 안무에 더욱 완성도를 높였으며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는 해방을 외칠 예정이다.

이번 곡에는 저돌적으로 돌파구를 찾자는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이미지 변신과 함께 색다른 음악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더불어 새로운 세계로의 확장을 꿈꾸며 보내는 찬가 ‘힛(HIT)’에는 전반적인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고, 이에 그들이 쏘아올린 신호탄이 이후 어떤 색다른 프로젝트로 변신할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사로잡은 자타공인 대세돌 세븐틴은 ‘힛(HIT)’을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활동 계획을 준비해 오직 세븐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보적인 그들만의 음악으로 올 하반기를 더욱 화려하고 다채롭게 채울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힛(HIT)’ 음원을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