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뮤직어워드] 싸이 공연문화상 수상… 열광적 무대로 ‘관객 압도’
[멜론뮤직어워드] 싸이 공연문화상 수상… 열광적 무대로 ‘관객 압도’
  • 승인 2010.12.15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 ⓒ 소속사 제공

[SSTV l 이금준 기자] 가수 싸이가 열광적인 무대와 함께 2010 멜론뮤직어워드에서 공연문화상을 수상했다.

싸이는 15일 오후 7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 2회 멜론뮤직어워드에서 공연문화상을 차지했다. 특히 그는 이날 특별무대에서 ‘챔피언’, ‘라잇나우’ 등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관객들과 뜨거운 호흡을 나눴다.

또한 이 자리에서 싸이는 “가수가 가장 빛이 나는 순간은 관객들이 환호할 때”라며 “모든 가수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많이 사랑해 달라”고 전했다.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이 주최하는 음악축제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후보를 선정하고 멜론 회원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리는 신개념 디지털 음악 시상식이다.

2010 멜론 뮤직 어워드는 2010 신인상, 2010 앨범상, 2010 핫트렌드상, 2010 스페셜상 등으로 구성되며 송중기가 단독 MC를 맡았다. 이날 시상식 자리에는 소녀시대와 투애니원(2NE1)을 비롯 2AM, 2PM, 티아라, 씨엔블루, 아이유, 이승기, 디제이 디오씨(DJ DOC), 포맨 등이 참석했다.

한편, 2010멜론 뮤직 어워드는 MBC 드라마넷, MBC 에브리원, MBC 라이프, MBC 게임, 멜론닷컴, 아프리카 TV 등을 통해 생중계 된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