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부친상, 아내에 대한 애틋함.."수줍음 많은 소녀..이화여대 졸업하자마자 결혼"
김건모 부친상, 아내에 대한 애틋함.."수줍음 많은 소녀..이화여대 졸업하자마자 결혼"
  • 승인 2019.08.03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건모 부친 방송 출연 모습 /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쳐
검건모 부친 방송 출연 모습 /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가수 김건모가 지난 5월 부친상을 당한 가운데 김건모의 부친이 생전에 방송에 출연했던 모습이 덩달아 재조명되고 있다.

김건모의 부친 고(故) 김성대 씨는 지난 2017년, 아들 김건모와 아내 이선미 여사가 출연하고 있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김건모 부친은 아들 김건모와 뿡어빵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의 부친 고(故) 김성대 씨는 김건모에게 “왜 결혼을 하지 않느냐. 엄마는 ‘건모가 효자’라고 하지만 50세 넘어서 결혼도 안 하는 아들이 뭐가 효자냐”며 아들 김건모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한바 있다.

이와 더불어 고인은 아들 김건모에게 아내 이선미 여사와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했다. 고인은 “이화여대 앞에 하숙하며 회사를 다닐 때 엄마를 만났다. 당시에 수줍음 많은 소녀였다. 저 사람이 내 사람이다 싶어 2년을 연애하고 엄마가 졸업하자마자 바로 결혼했다”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한편 지난 5월 19일 김건모의 아버지 김성대 씨는 향년 79세의 나이에 지병으로 별세했다.

[뉴스인사이드 윤보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