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뮤직] 다음 주 컴백 예고, 불꽃같은 청춘 제이비제이95(JBJ95)·싱그러운 사랑 이야기 오마이걸
[인싸뮤직] 다음 주 컴백 예고, 불꽃같은 청춘 제이비제이95(JBJ95)·싱그러운 사랑 이야기 오마이걸
  • 승인 2019.08.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JBJ95/사진=WM엔터테인먼트,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JBJ95/사진=WM엔터테인먼트,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이비제이95와 오마이걸이 싱그러운 여름 감성으로 대중 곁을 찾는다.

앞서 지난 7월 29일 그룹 있지(ITZY)가 첫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를 발매하고 그와 동시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괴물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있지는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장식한다는 취지에 맞게 대중들의 귓가를 시원하게 만들고 있다.

이어 지난 7월 31일 이번 여름을 오싹하게 만들기 위해 컴백한 그룹 베리베리는 첫 싱글앨범 ‘베리-칠(VERI-CHILL)’을 발매했다. 베리베리는 팬들을 위해 무료 버스킹을 개최, 한층 더 가깝게 돌아왔다.

무더위를 극복할 두 가지 방법을 제안한 있지와 베리베리로 이번 주 대중들의 귓가가 한층 더 시원해졌다. 이어 다음 주 컴백하는 그룹 제이비제이95(JBJ95)와 오마이걸은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들고 올 예정이다.

오마이걸/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이비제이95(JBJ95), 불꽃 같은 청춘 이야기

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여름밤 불꽃놀이의 감성을 담은 세 번째 미니앨범 ‘스파크(SPARK)’와 타이틀곡 ‘불꽃처럼’을 발매한다. 앞서 제이비제이95(JBJ95)는 지난 3월 두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AWAKE)’로 추운 겨울이 지나고 모두가 다시 깨어나는 계절인 봄의 감성을 표현한 바 있다.

제이비제이95의 컴백에 앞서 지난 7월 22일 이번 신보에 대한 타임테이블을 공개하고 순차적으로 이미지 티저, 콘셉트 티저, 앨범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티저 영상, 하이레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인 바 있다.

특히 영화 포스터를 연상하게 하는 미니앨범 스토리 티저는 새 앨범의 콘셉트를 암시하는 듯한 문구와 초록색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채 두 멤버의 얼굴이 드러나지 않아 신비스러움을 강조했다.

한편, 제이비제이95(JBJ95)는 오는 6일 새 앨범 ‘스파크(SPARK)’와 타이틀곡 ‘불꽃처럼’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JBJ95/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JBJ95/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싱그러운 사랑 이야기

그룹 오마이걸이 청량한 목소리로 풋풋한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와 타이틀곡 ‘번지(BUNGEE)’를 발매한다. 앞서 오마이걸은 지난 5월 첫 정규앨범 ‘다섯 번째 계절(The Fifth SEASON)’을 발매하며 명화 속 발레리나로 변신했다.

오마이걸의 이번 신곡 ‘번지(BUNGEE)’는 상큼발랄한 사운드와 “네 마음 위로 번지”라는 가사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컴백에 앞서 지난 2일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된 이번 신보의 수록곡 ‘트로피칼 러브(Tropical Love)’는 여름 느낌을 물씬 풍기는 플럭신스 테마와 단순하면서도 강렬한 비트가 독특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가 매력적인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특히, 공개된 영상 속 청량한 오마이걸의 이미지는 수록곡뿐 아니라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예상하게 한다. 

한편, 오마이걸의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