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은지원 “밥 하는 데 네 시간 걸렸다”…MBN 새 예능프로그램 제작 발표회 현장
‘자연스럽게’ 은지원 “밥 하는 데 네 시간 걸렸다”…MBN 새 예능프로그램 제작 발표회 현장
  • 승인 2019.08.0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지원, 김종민/사진=MBN 새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
은지원, 김종민/사진=MBN 새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

은지원이 MBN 새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촬영 비화를 밝혔다.

2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패리얼 호텔 셀레나 홀에서 종합편성채널 MBN 신규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는 유일용 PD와 더불어 배우 전인화, 조병규, 가수 은지원, 김종민이 참석했다. 이날 진행은 김기혁 아나운서가 맡았다.

이날 은지원은 “첫날 녹화를 했는데 ‘뭘 하고 살지?’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도시에서는 항상 바빴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매일 배달음식 먹고, 배달도 늦으면 짜증 냈는데 그것이 무색하게 여기서는 밥 하나 먹는 데 네 시간이 걸렸다”고 촬영 비화를 밝혔다.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사계절을 담아내는 장기 시즌제 프로젝트로, 단순 예능프로그램에서 더 나아가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볼거리를 선사한다. 자연 친화적인 삶을 통한 궁극의 힐링을 실현하고 대리 만족으로 판타지를 충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김종민은 “(은지원의 말에) 더 보태자면 먹고 나서 치우고, 밥하고 이러면 소화가 돼서 또 먹고 하는 일의 반복이다, 정말”이라고 덧붙였다.

희소성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통해 흥미를 유발한다는 내용의 ‘자연스럽게’에는 출연진뿐 아니라 시골 생활 노하우를 보유한 ‘노벤져스’들과 셀렵들의 각양각색 에피소드가 방영될 예정이라 방송 전부터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는 오는 3일 오후 9시에 MBN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