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조병규 “여자친구와 산기슭에서 통화했다”…MBN 새 예능프로그램 제작발표회 현장
‘자연스럽게’ 조병규 “여자친구와 산기슭에서 통화했다”…MBN 새 예능프로그램 제작발표회 현장
  • 승인 2019.08.0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병규/사진=MBN 새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
조병규/사진=MBN 새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

조병규가 MBN 새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촬영 도중 여자친구와 통화했던 사실을 전했다.

2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패리얼 호텔 셀레나홀에서 종합편성채널 MBN 신규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유일용 PD와 더불어 배우 전인화, 조병규, 가수 은지원, 김종민이 참석했다. 이날 진행은 김기혁 아나운서가 맡았다.

이날 조병규는 “구례(촬영 장소)에 가서 스태프들이 다 철수했을 때 화장실이나 산기슭에서 통화를 하고 왔다”며 여자친구와 식지 않은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은지원이 “다 녹음되어 있다”며 농담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자연스럽게’는 ‘단돈 천 원에 분양 받는 시골마을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로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희소성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통해 흥미를 유발한다는 내용의 ‘자연스럽게’에는 출연진 뿐 아니라 시골 생활 노하우를 보유한 ‘노벤져스’들과 셀렵들의 각양각색 에피소드가 방영될 예정이라 방송 전부터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전인화 또한 주변 사람들 반응에 대해 “집안 식구들은 좋아했다”며 “이제 가서 하고 싶은 대로 한 번 마음껏 (자유를) 만끽해보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한편,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는 오는 3일 오후 9시에 MBN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