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킹스맨: 퍼스트 어이전트’·‘분노의 질주: 홉스&쇼’·‘어벤져스: 엔드게임’·‘간첩’·‘커런트 워’·‘암전’·‘나쁜 녀석들: 더 무비’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킹스맨: 퍼스트 어이전트’·‘분노의 질주: 홉스&쇼’·‘어벤져스: 엔드게임’·‘간첩’·‘커런트 워’·‘암전’·‘나쁜 녀석들: 더 무비’
  • 승인 2019.08.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가 좋다’에서 ‘킹스맨: 퍼스트 어이전트’, ‘분노의 질주: 홉스&쇼’, ‘어벤져스: 엔드게임’, ‘간첩’, ‘커런트 워’, ‘암전’,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3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 업데이트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2020)

(감독 : 매튜 본 / 출연 : 랄프 파인즈, 해리스 딕킨슨)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모여 수백만 명을 학살하기 위한 전쟁을 모의하는 급박한 상황 속, 그들을 막아야 하는 한 사람이 있다. 

비밀에 쌓여 있던 독립 정보 기관 ‘킹스맨’의 탄생을 확인하라!

‘분노의 질주: 홉스&쇼’ (2019)

(감독 : 데이빗 레이치 / 출연 :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

드디어 그들이 만났다!

공식적으로만 세상을 4번 구한 전직 베테랑 경찰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 분노 조절 실패로 쫓겨난 전직 특수요원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 99.9% 완벽히 다른 두 남자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고 마는데….

# 1+1

‘어벤져스: 엔드게임’ (2019)

(감독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간첩’ (2012)

(감독 : 우민호 / 출연 : 김명민, 염정아, 유해진)

대한민국 간첩 인구 5만 명... 2012년, 그들은 어떻게 살고 있을까?

불법 비아그라를 판매하며 전세금 인상에 시달리는 평범한 가장, 알고 보니 남파 22년차 간첩 리더 암호명 '김과장'. 살림하랴, 일하랴 하루가 바쁜 억척스러운 동네 부동산 아줌마, 알고 보니 로케이션 전문 여간첩 암호명 '강대리'. 공무원으로 명퇴 후 탑골 공원에서 시간 때우는 독거노인, 알고 보니 신분세탁 전문 간첩 암호명 '윤고문'. 소 키우며 FTA반대에 앞장서는 귀농 청년, 알고 보니 해킹 전문 간첩 암호명 '우대리'. 간첩신고보다 남한의 물가상승이 더 무서운 생활형 간첩들 앞에 피도 눈물도 없는 북한 최고의 암살자 '최부장'이 나타났다! 

그리고 그들에게 떨어진 10년만의 암.살.지.령!! 과연 이들은 작전에 성공할 수 있을까? 

먹고 살기도 바쁜 생활형 간첩들의 사상(?) 초월 이중작전이 시작된다!

# 도도한 영화

‘커런트 워’ (2019)

(감독 : 알폰소 고메즈-레존 /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니콜라스 홀트)

세기의 발명인가? 희대의 전쟁인가?

쇼맨십의 천재 ‘에디슨’과 상상력의 천재 ‘테슬라’ 

그리고 협상의 천재 ‘인설’과 비즈니스의 천재 ‘웨스팅하우스’까지. 4 명의 천재 3 번의 격돌, 2개의 전류 1명만이 역사가 된다!

# 소문의 시작

‘암전’ (2019)

(감독 : 김진원 / 출연 : 서예지, 진선규, 김보라)

“너도 보고 싶지? 그 영화!”

8년째 공포영화를 준비하던 신인 감독 ‘미정’은 어느 날 후배로부터 지나친 잔혹함으로 인해 상영이 금지된 영화에 대해 듣는다. 실체를 추적하던 중 만난 그 영화의 감독 ‘재현’은 "그 영화는 잊어, 죽음보다 끔찍한 인생 살기 싫으면"이라고 경고하지만 ‘미정’은 그의 경고를 무시한 채 더욱 더 그 영화에 집착한다. 이후, 이유를 알 수 없이 벌어지는 기괴하고 끔찍한 일들.

 

극장에 불이 꺼지는 순간, 공포는 바로 등 뒤에 있다

# 아찔한 인터뷰

‘나쁜 녀석들: 더 무비’ (2019)

(감독 : 손용호 / 출연 :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죄수들이 탈출했다!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미친개... 다시 풉시다! 

‘오구탁’(김상중) 반장은 과거 함께 활약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을 찾아가고, 감성 사기꾼 ‘곽노순’(김아중)과 전직 형사 ‘고유성’(장기용)을 영입해 새로운 팀을 구성한다.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 더욱 강력하고 치밀하고 독해진 나쁜 녀석들. 이 사건을 파헤칠수록 배후에 거대한 범죄조직이 있다는 것을 직감한 그들은 더 나쁜 놈들을 소탕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나쁜 녀석들의 법 없는 검거작전! 

놈들처럼 생각하고 놈들처럼 행동할 그들이 온다!

# 친절한 기리씨

‘2019 여름 극장의 승자는?’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