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연우진 “김세정과 세대 차이 못 느껴… 송재림 소년미 있어”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싸TV] 연우진 “김세정과 세대 차이 못 느껴… 송재림 소년미 있어” (너의 노래를 들려줘)
  • 승인 2019.08.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연우진이 동료 배우들과 연기 케미를 언급했다.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제작 JP E&M) 제작발표회에 이정미 감독 배우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박지연 등이 참석했다.  

이날 연우진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여배우들과 작품을 많이 해왔다. 현장에 오면 배우로 다가가서 캐릭터로써 바라보고 연기 호흡을 임하기 때문에 세대 차이로 느껴지는 어려움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서로 연기에 대한 고민과 어떻게 해야 풍성하게 장면을 채워나갈지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라며 “송재림 씨가 소년미가 많다. 함께 작품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는 그런 친구인 줄 몰랐다. 제가 갖고 있지 않은 풍부한 감정과 유머스러워한 친구인 걸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이 느꼈다”라고 밝혔다.

연우진은 ‘홍이영’(김세정 분)에게 이브닝 콜로 잠을 재워주는 아르바이트생임과 동시에 아름다운 연주로 마음을 사로잡는 피아니스트 ‘장윤은’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한편,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로 오는 8월 5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