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네 마음 위로 번지”, 신곡 ‘번지(BUNGEE)’ 미리 듣기 영상 공개…팬들 마음속으로 ‘번지’
오마이걸 “네 마음 위로 번지”, 신곡 ‘번지(BUNGEE)’ 미리 듣기 영상 공개…팬들 마음속으로 ‘번지’
  • 승인 2019.08.0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이 올여름 팬들 마음속에 ‘번지’하며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오늘(1일) 0시 그룹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계정에 신곡 ‘번지(BUNGEE)’ 미리 듣기 영상과 두 장의 유닛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마치 메신저 대화창에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듯한 이색적인 연출로 눈길을 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상큼하고 발랄한 사운드와 함께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네 마음 위로 번지”라는 가사의 노래 일부가 울려 퍼지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또한, 대화창에 적힌 “때가 왔을 때 그럴 때 난 용감해”, “이제 네 맘이 파도처럼 일렁이게 될 테니까”, “네 마음 위로 번지 난 완벽하게 착지”, “나는 이제 너 뿐이야”, “다시 한번 번지 바다는 하늘이 돼” 등의 텍스트는 오마이걸 특유의 생기발랄한 감성과 서정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공개된 유닛 티저에는 뜨거운 햇살 아래 오마이걸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를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