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이번 신곡은 폭발적인 에너지의 EDM…디지털 싱글 ‘히트(HIT)’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세븐틴, 이번 신곡은 폭발적인 에너지의 EDM…디지털 싱글 ‘히트(HIT)’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승인 2019.08.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이 디지털 싱글 ‘히트(HI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이번 신보에 대한 단서를 남겼다.

오늘(1일) 0시 그룹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히트(HI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강렬한 텐션을 끌어올리는 영상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틴은 주황색 조명 아래 비장한 표정으로 화려한 스팽글 수트부터 세련된 블랙 수트까지 유니크한 의상을 소화했다.

특히, 영상 중간 짧게 비춰진 군무는 세븐틴이 보여줄 퍼포먼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휘몰아치는 화면의 전환이 절정에 달한 뒤 디지털 싱글 곡명인 ‘히트(HIT)’의 타이포그래피가 화면 중앙으로 모이면서 디지털 싱글의 발매일이 등장해 마지막에 긴 여운을 남겼다.

또한 이번 티저 영상에는 지난 7월 31일 공개된 뮤직 스포일러 영상에 담긴 부분과 다른 구절이 흘러나와 ‘히트(HIT)’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번 디지털 싱글 ‘히트(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곡으로 제목이 가지고 있는 의미처럼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세븐틴의 폭발적인 에너지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명불허전 무대장인 세븐틴이 보여줄 또 하나의 새로운 무대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최근 미국 빌보드 및 포브스 등 해외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며 국내외를 불문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것은 물론 두 번째 월드 투어 ‘오드 투 유(ODE TO YOU)’ 개최를 앞두는 등 끝없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온 세븐틴이기에 이번 디지털 싱글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올 하반기를 화려하게 장식할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히트(HIT)’을 발매하며 오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KSPO DOME)에서 ‘세븐틴 월드투어 ‘오드 투 유’ 인 서울(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