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장대현, 레인즈 해체 이후 첫 행보…오는 24일 솔로 데뷔한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장대현, 레인즈 해체 이후 첫 행보…오는 24일 솔로 데뷔한다
  • 승인 2019.08.0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대현/사진=위엔터테인먼트
장대현/사진=위엔터테인먼트

‘프듀2’와 그룹 레인즈로 활동했던 장대현이 솔로로 대중 곁을 찾아온다.

오늘(1일) 가수 장대현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장대현이 오는 24일 솔로 데뷔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며 “이날 팬콘서트도 동시에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많은 사랑을 받아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로 데뷔해 활동한 바 있는 장대현은 그룹 활동 시절 보여준 모습뿐 아니라 이번 데뷔앨범을 통해 솔로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된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장대현은 솔로 데뷔를 기념해 앨범 발매 당일 두 차례에 걸쳐 특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 ‘VIP 런치 데이트’를 선진행한 후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열고 90분간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장대현이 24일 데뷔일을 확정 짓고 현재 솔로 앨범 작업에 열을 올리고 있다”며 “높은 퀄리티의 앨범을 통해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장대현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에서 훤칠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랩으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어 그는 프로그램이 종영된 후 팬들의 요청으로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를 결성, 팀에서 랩 파트를 담당하며 묵직한 존재감으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올해 초 레인즈 활동이 끝난 후에는 해외 팬미팅 및 방송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오는 24일 개최되는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는 2일 티켓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