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더 무비’ 마동석, 30일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 출격…‘실시간 소통’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마동석, 30일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 출격…‘실시간 소통’
  • 승인 2019.07.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마동석/사진=CJ엔터테인먼트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마동석/사진=CJ엔터테인먼트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마동석이 7월 30일(화) 저녁 9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독보적인 존재감의 배우로 자리매김한 마동석이 내일(30일) 저녁 9시 네이버 V앱 무비 채널로 생중계 되는 ‘배우What수다’를 통해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의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으로 2014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 삼아 제작된 영화다. 드라마에서 전설의 주먹으로 범죄자들을 잡아들이는 데 앞장선 박웅철 역을 맡아 통쾌한 카타르시스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마동석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다시 한 번 박웅철로 분해 한층 강화된 액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웅철’은 마동석이 여러 액션 영화에서 ‘마동석화’ 시킨 캐릭터들의 시초라고 직접 꼽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관심을 모은다. 5년 만에 다시 인생 캐릭터 ‘박웅철’을 연기하게 된 마동석은 이번 ‘배우What수다’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영화에 대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할 것이다. 국내외를 사로잡은 마동석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는 내일(30일) 저녁 9시 네이버 무비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5년 만에 인생 캐릭터 ‘박웅철’로 돌아온 마동석의 맹활약이 기대되는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