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핫펠트·마마무 문별…신곡 ‘해피 나우’로 차트 뜨겁게 달군다
다시 만난 핫펠트·마마무 문별…신곡 ‘해피 나우’로 차트 뜨겁게 달군다
  • 승인 2019.07.3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펠트, 마마무 문별/사진=아메바컬쳐
핫펠트, 마마무 문별/사진=아메바컬쳐

핫펠트(HA:TFELT)와 마마무 문별이 아메바컬쳐의 ‘코드쉐어 프로젝트’로 뭉쳤다.

지난 29일 오후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계정을 통해 “‘해피 나우(Happy Now)(Feat. 문별 of 마마무)’ 2019.08.01.6pm(KST)”라는 글과 함께 가수 문별의 얼굴이 담긴 한 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가수 핫펠트의 새 싱글 ‘해피 나우(Happy Now)’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문별임을 알렸다.

앞서 핫펠트와 그룹 마마무는 지난 5월 MBC 예능프로그램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 동반 출연해 가수 박미경의 ‘이브의 경고’ 무대로 인연을 맺었다. 당시 그들은 박미경과 함께 최고의 퍼포먼스 공연으로 우승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솔로 앨범 ‘마이네(MEiNE)’와 ‘다이네(Deine)’를 잇달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 자리잡은 핫펠트와 마마무로 데뷔해 ‘음오아예’, ‘넌 is 뭔들’, ‘나로 말할 거 같으면’, ‘고고베베’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가수 문별의 만남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코드쉐어 프로젝트’로 두 사람의 특급 만남이 전격 성사된 가운데, 음악이라는 하나의 코드 안에서 그들이 나눈 교류를 바탕으로 새 컬래버 곡 ‘해피 나우’에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의 특급 조합으로 완성한 새 싱글 ‘해피 나우’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