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비밀병기 ‘엑시트’, 사전 예매량 11만 돌파…‘사자’와 치열한 예매전쟁 
흥행비밀병기 ‘엑시트’, 사전 예매량 11만 돌파…‘사자’와 치열한 예매전쟁 
  • 승인 2019.07.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엑시트’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엑시트’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재난 탈출액션 ‘엑시트’가 역대 오락영화 최고 흥행작이자 2019년 최고 흥행작 ‘극한직업’의 사전 예매량을 2배 이상을 뛰어넘었다.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가 내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을 앞두고, 본격 흥행 질주 스타트 지점에 올라섰다. ‘엑시트’는 이미 개봉 전날 기준, ‘극한직업’의 오전 9시 30분 기준 사전 예매량 4만 7857장을 2배 이상 뛰어넘으며 역대급 오락영화 흥행을 예고한다. 

이미 오전 7시 기준 예매량 11만장까지 훌쩍 뛰어넘으며 역대 최고 오락영화 흥행작 ‘극한직업’의 입소문과 동일하게 움직이고 있는 영화 ‘엑시트’는 역대 재난영화 최고 흥행작 ‘부산행’ 개봉 전날 오전 예매량 11만장까지 뛰어넘었다. 2019년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웃음과 스릴 모두 선사할 재난탈출액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엑시트’는 동시기 개봉작 ‘사자’를 예매율 오차범위까지 맹추격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영화 ‘엑시트’는 오락영화로서 안성맞춤인 103분간의 러닝타임과 슬기로운 재난 탈출법, 응원해주고 싶은 짠내 콤비의 대활약, 재기발랄하고 신선한 감독의 연출력, 엔딩까지 시원하게 뚫어주는 이승환의 ‘슈퍼히어로’곡까지 다방면에 걸친 완성도 높은 매력이 관람 후 호평으로 이어지며 올 여름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 중이다.

올여름 최고의 흥행복병으로 주목받고 있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엑시트’는 바로 내일인 문화가 있는 날, IMAX, 4DX, 2D등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