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신입사원으로 변신…‘데뷔 첫 단독 화보’ 성공리에 마무리
더보이즈 주학년, 신입사원으로 변신…‘데뷔 첫 단독 화보’ 성공리에 마무리
  • 승인 2019.07.2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 주학년/사진=뷰티쁠(BEAUTY+)
더보이즈 주학년/사진=뷰티쁠(BEAUTY+)

주학년이 신입사원으로 변신했다.

지난 27일 뷰티 매거진 ‘뷰티쁠(BEAUTY+)’은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이 신입사원으로 변신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주학년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도전한 단독 화보라는 점에서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주학년은 ‘신입사원의 오피스 라이프’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프린트 셔츠, 재킷, 액새서리 등을 더한 캐주얼 오피스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복사기, 전화기, 복도 등 오피스 내 존재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주학년의 엉뚱하고 자유분방한 모습 역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주학년은 첫 단독 화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을 더불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비글미’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고 전해졌다. 특유의 청량감을 선사하며 가장 주학년다운 모습으로 완성된 이번 화보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주학년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8일, 미국 폭스5(FOX5)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호평 받으며 글로벌 파워를 자랑했다. 

올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인 더보이즈는 오는 31일 오후 7시,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를 선보이고 팬들을 찾아간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