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15세 이상 관람가 확정, 블라인드 시사회로 입증된 이전에 없던 공포 영화
‘변신’ 15세 이상 관람가 확정, 블라인드 시사회로 입증된 이전에 없던 공포 영화
  • 승인 2019.07.2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신’ 포스터/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변신’ 포스터/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8월 21일 개봉하는 극강 공포 스릴러 ‘변신’이 영상물등급위원회 본편 등급 심의를 완료하며 15세 이상 관람가를 받았다.

영화 ‘변신’(감독 김홍선)이 지난 7월 25일(목) 영상물등급위원회 본편 등급 심의를 마쳤다. ‘변신’은 총 러닝타임 112분 35초, 15세 이상 관람가를 받았다. 이는 ‘곤지암’, ‘어스’, ‘컨저링’ 등 흥행 공포영화들이 받아온 관람 등급이다. 공포영화 특성 상 어린 관객층들이 많은 것을 감안했을 때 ‘변신’의 심의 등급은 작년 ‘곤지암’의 흥행 바통을 이어 받을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 할 것이다.

특히 ‘변신’은 미완성본 블라인드 시사회 진행 시부터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평을 받았다. “악마가 얼굴을 바꾼다는 콘셉트 미친 것 같다! 계속 시리즈물이 나왔으면 좋겠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여 악마를 찾는 과정이 재미있었다” 등 10대부터 20대, 3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이 호평한 바 있다. 

연령대 별로 특별히 만족하는 포인트도 다양했다. 10대는 가족 안에 숨어든 악마가 가족을 교란하는 과정 속에서 등장하는 공포감을 높게 샀으며, 20대는 배우들의 몰입도 있는 미친 연기를 관전 포인트로 삼았다. 30대는 ‘내가 가장 믿어야 하는 가족 중 악마가 있다면?’이라는 새로운 설정이 주는 공포감과 공감대가 지금까지 봐왔던 공포영화와는 다르다는 평을 내놨다.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전에 없던 신선한 설정과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가 만난 영화 ‘변신’은 2019년 8월 21일(수), 새로운 체험형 공포 스릴러를 보여줄 것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