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류진 “성별, 나이 상관없이 많은 분께 사랑받고 싶다”…첫 번째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 쇼케이스
있지(ITZY) 류진 “성별, 나이 상관없이 많은 분께 사랑받고 싶다”…첫 번째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 쇼케이스
  • 승인 2019.07.2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 류진, 리아/사진=JYP 엔터테인먼트
ITZY 류진, 리아/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있지(ITZY)의 멤버 류진이 본인이 속한 그룹 있지(ITZY)가 성별과 나이 상관없이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있지(ITZY)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있지(ITZY)의 멤버 류진은 “성별, 나이 상관없이 많은 분께 사랑 받고자 한다”며 “모두를 반하게 할 수 있는 그런 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지난 2월 첫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2019년 가요계에 가장 핫한 신인으로 인정받은 바 있는 있지가 발표한 이번 신보 ‘있지 아이씨(IT’z ICY)’의 타이틀곡 ‘아이씨(ICY)’는 겉은 차가워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있지의 모습을 담았다.

전작 ‘달라달라’로 세상에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메시지에서 한발 더 나아가 ‘나’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노래하는 이번 타이틀곡은 솔직하고 당당한 가사와 있지 멤버들의 활기찬 매력이 만나 특별한 에너지를 뿜어낼 예정이다.

이어 멤버 리아는 이번 ‘아이씨(ICY)’ 콘셉트에 대해 “‘달라달라’와 다르기보다는 연장선이다”라며 “의미와 추구하는 메시지는 같지만 조금 더 여름에 맞는,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쿨한 비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이번 신보에서의 차별점을 전했다.

한편, 있지는 2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아이씨(ICY)’와 첫 번째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만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