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김아중·장기용, 마동석 향한 애정 “이래서 ‘마블리’라고 하는구나” (나쁜녀석들:더무비)
[인싸TV] 김아중·장기용, 마동석 향한 애정 “이래서 ‘마블리’라고 하는구나” (나쁜녀석들:더무비)
  • 승인 2019.07.2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아중과 장기용이 마동석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제작보고회에 배우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손용호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김아중은 “캐릭터를 발전 시켜나가면서 마동석 오빠가 틈틈이 소통해주셔서 너무 고마웠다. 의지가 많이 됐다. 늘 현장에서 찾게 되더라”고 말해 훈훈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장기용은 “눈앞에 선배님들이 있다는 게 신기했다. 마동석 선배님의 애드리브를 제 귀로 직접 들을 수 있는 게 큰 행운이었다”라며 “초반에는 긴장이 많이 되었는데 선배님들이 즐길 수 있게끔 현장을 만들어주셨다.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을 그린 작품. 

4인 4색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오는 9월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