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의 이중생활2’ 스노우볼의 숨겨진 랩 실력… 반전 가득 ‘쇼미더 스노우볼’ 영상 공개
‘마이펫의 이중생활2’ 스노우볼의 숨겨진 랩 실력… 반전 가득 ‘쇼미더 스노우볼’ 영상 공개
  • 승인 2019.07.29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 스노우볼 영상/사진=유니버설 픽쳐스 
‘마이펫의 이중생활2’ 스노우볼 영상/사진=유니버설 픽쳐스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 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스노우볼의 반전 매력이 담긴 ‘쇼미더 스노우볼’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29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국내 시사회 후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스노우볼의 은밀한 이중생활이 담긴 ‘쇼미더 스노우볼’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잠자는 주인을 깨우는 클로이, 주인이 나간 후 서로 바라보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맥스와 듀크의 모습과 함께 “우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죠. 그런데 얼마나 그들을 잘 알고 있나요?”라는 카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이중생활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인 앞에서 귀염뽀짝한 모습으로 얌전히 있지만 혼자 남겨지는 순간 허세 넘치는 본색을 드러내며 허스키한 목소리로 능숙하게 랩을 선보이는 스노우볼의 모습은 완벽한 반전 매력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주인이 돌아오자 재빠르게 다시 귀여운 펫으로 바뀌는 스노우볼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눈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처럼 스노우볼의 사랑스러운 모습 뒤에 감춰진 랩 실력을 담아낸 ‘쇼미더 스노우볼’ 영상을 공개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다채로운 펫 캐릭터들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신선한 발상과 비글미에 반전 매력까지 갖춘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에 대한 따뜻한 공감대로 다시 한 번 ‘마이펫 신드롬’을 예고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