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최선”…‘아시아 최초’ 스트롱 바이 줌바 대표로 올랜도 컨벤션 참석
브라이언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최선”…‘아시아 최초’ 스트롱 바이 줌바 대표로 올랜도 컨벤션 참석
  • 승인 2019.07.2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언/사진=하이씨씨
브라이언/사진=하이씨씨

브라이언이 아시아 최초로 스트롱 바이줌바 대표에 선정됐다.

지난 28일 가수 브라이언의 소속사 하이씨씨 측은 “브라이언이 ‘줌바 피트니스, 엘엘씨(ZUMBA FITNESS, LLC)’에 아시아 최초 홍보대표 모델로 선정된 후 미국에서 진행된 ‘2019 올랜도 콘벤션(2019 ORLANDO CONVENTION)’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브라이언이 초청된 이번 콘벤션은 줌바 및 스트롱 바이 줌바와 관련된 행사 중 가장 큰 행사로, 준바 창시자인 베토페레즈를 포함한 전 세계 6,000 여명의 대표 강사가 함께 했다고 전해졌다.

또한 콘벤션 행사에서는 마스터클라스, 아쿠아줌바, 줌바골드 등 다양한 줌바 강사 교육과 더 나은 비즈니스나 강사로서의 스킬을 상향할 수 있는 세션 및 피트니스 콘서트와 워크샵 등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었다.

특히, 줌바 홈 오피스팀과 전 세계적으로 줌바 및 스트롱 바이 줌바를 홍보하는 이벤트와 앞으로 활동에 대하여 계획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전해졌다.

한편, 브라이언은 아시아 대표로 선정된 것에 대해 “전 세계 홍보대표와 한 자리에 할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이번 콘벤션에서 세계 각국의 대표와 교류하며 새로운 파트너들을 알게 되어 기쁘고, 아시아 최초 홍보대사인 만큼 아시아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스트롱 바이 줌바를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을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