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K리그 세징야, 유벤투스 전 득점 성공…호날두 앞에서 김보경 에델과 ‘호우세리머니’ 펼쳐…연봉은 얼마?
팀 K리그 세징야, 유벤투스 전 득점 성공…호날두 앞에서 김보경 에델과 ‘호우세리머니’ 펼쳐…연봉은 얼마?
  • 승인 2019.07.26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방송 캡처
사진=KBS2 방송 캡처

 

팀 K리그의 세징야가 호날두 앞에서 ‘호우세리머니’를 선보였다.

세징야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유벤투스와의 친선경기에서 전반 44분 득점에 성공했다.

이날 세징야는 득점 후 호날두의 전매특허인 '호우세리머리'를 펼치며 기쁨을 표현했다.

특히 세징야의 ‘호우세리머니’에는 팀 K리그의 김보경과 에델이 함께해 팬들에게 더욱 더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벤치에서 세징야의 세리머니를 지켜본 호날두는 전반전을 마치고 라커룸으로 들어가는 세징야와 다정하게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세징야는 유벤투스 전을 앞두고 "꿈에 그리던 무대다. 세계 최고의 선수인 호날두와 함께 경기장을 누빌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다"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지난 시즌 K리그 최고의 공격수로 각광을 받은 세징야는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외국 구단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그러나 대구FC와 극적으로 연봉을 협상하며 2019년도에도 함께 하게 됐다.

프로축구는 선수들의 연봉을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구체적인 금액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전년대비 상당한 폭의 인상으로 잔류를 확정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대구FC 관계자는 “세징야의 경우는 대구FC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데다 조 대표이사의 인연과 설득으로 연봉협상을 타결했다”면서 “금액은 밝힐 수는 없지만 알려진 것처럼 큰 폭은 아니고 전년대비 소폭의 인상으로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