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세븐틴, 이전과 다른 분위기로 컴백예고…모션포스터 공개
‘글로벌 대세’ 세븐틴, 이전과 다른 분위기로 컴백예고…모션포스터 공개
  • 승인 2019.07.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 모션 포스터/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모션 포스터/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이 여름 컴백 열기에 합세해 차트를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그룹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오늘(26일) 0시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모션 포스터와 함께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발매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모션 포스터 속 잔잔한 물결 사이로 노이즈 소리와 함께 밧줄에 묶인 의자가 떨어지며 큰 파동을 일으키자 화면이 전환되며 ‘세븐틴 디지털 싱글(SEVENTEEN DIGITAL SINGLE)’과 ‘2019.08.05 06:00PM’라는 문구가 등장했다.

이에 이번 컴백을 통해 세븐틴이 선보일 콘셉트와 음악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세븐틴은 앞서 타이틀곡 ‘아주 나이스(NICE)’, ‘어쩌나’ 등 여름과 어울리는 독보적인 청량미와 퍼포먼스를 선사한 바 있으나 모션 포스터에서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띠고 있어 오는 8월 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1월 발매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유 메이드 마이 던(YOU MADE MY DAWN)’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은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를 포문으로 2019년 하반기 본격적인 활동 예열에 나선다.

특히,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오는 8월 5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시작으로 한층 더 높은 완성도와 새롭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올 하반기를 가득 채울 예정이라고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했다.

이에 세븐틴은 지난 24일 프롤로그 영상 ‘언 오드 아이 1 : 언체인드 멜로디(An Ode 1 : Unchained Melody)’를 공개해 다방면에서의 새로운 확장과 함께 대세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이들의 한 단계 더 성장하고 폭 넓어진 스펙트럼을 예고한 바 있다.

또, 세븐틴은 미국 빌보드 및 포브스 단독 인터뷰 진행하고 두 번째 월드투어 ‘오드 투 유(ODE TO YOU)’ 개최를 확정하는 등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며 연일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KSPO DOME)에서 ‘세븐틴 월드투어 오드 투 유 인 서울(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