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엑스(CIX), 오늘 음악 방송 데뷔…‘뮤직뱅크’ 전격 출연
씨아이엑스(CIX), 오늘 음악 방송 데뷔…‘뮤직뱅크’ 전격 출연
  • 승인 2019.07.2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IX/사진=C9 엔터테인먼트
씨아이엑스(CIX)/사진=C9 엔터테인먼트

씨아이엑스(CIX)가 ‘무비 스타(Movie Star)’로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신예 5인조 보이그룹 씨아이엑스(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 사람(‘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로 데뷔 무대를 꾸민다.

씨아이엑스(CIX)의 데뷔 타이틀곡 ‘무비 스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도입부에 나오는 영사기 필름 소리가 임팩트 있는 곡으로,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가 안무에 참여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무비 스타’는 JQ 작가의 작사팀 메이큐마인 웍스(makeumine works)가 작사를 맡았으며 작곡에는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을 비롯한 해외 유명 작곡가 안소니 루소, 켈린 베어, 스코트 퀸, 제이킴이, 편곡에는 스타일즈 푸에고가 참여했다.

씨아이엑스(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5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에 비로소 완성이 된다는 뜻이다. 더불어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의미 또한 내포하고 있다. 

한편, 지난 23일 정식 데뷔에 이어 24일 데뷔 기념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씨아이엑스(CIX)는 26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