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로 돌아온다…아트웍 티저 공개
오마이걸,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로 돌아온다…아트웍 티저 공개
  • 승인 2019.07.2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아트웍 티저/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아트웍 티저/사진=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이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로 돌아온다.

지난 25일 그룹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계정을 통해 오마이걸의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를 알리는 첫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아트웍 티저는 푸른색이 감도는 하늘 속으로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장면이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특히 핑크빛으로 꾸며진 아트웍 배경은 오마이걸만의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감돌며 이번 컴백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데뷔 5년차에 접어든 오마이걸은 그들만의 특별한 소녀 감성을 기반으로 정체성을 꾸준히 다져나가며 ‘성장형 아이돌’로 인정받았다.

또한 ‘윈디데이(WINDY DAY)’, ‘내 얘길 들어봐’ 등 여름에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매번 좋은 평가를 받아 ‘썸머 요정’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는 오마이걸이 이번에는 또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지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8월 5일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를 발매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