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속옷, 잘만 입으면 ‘쭉쭉빵빵’ S라인 몸매로!
보정속옷, 잘만 입으면 ‘쭉쭉빵빵’ S라인 몸매로!
  • 승인 2010.11.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동균 기자] 요즘 패션계에서 럭셔리룩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겨울을 맞이해 ‘퍼’가 강세를 보이며 골드미스들이 시크하고 화려한 패션을 이끌고 있는 것이다. 또한 요즘 유행하는 레오파드 무늬는 럭셔리 룩을 보다 강조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강렬하고 화려한 ‘럭셔리룩’에는 무엇보다 볼륨 있는 몸매가 중요하다. 스커트나 원피스가 몸에 밀착되는 경우가 많아 바디라인에 따라 옷태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특히 아름답고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원한다면 힙업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몸매라고 하면 가슴이나 허리, 각선미 정도만 떠올리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에는 뒤태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볼륨 있고 업된 힙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와 관련해 없었던 힙의 볼륨도 마법처럼 만들어주는 닥터미즈 출시 힙업팬티가 눈길을 끌고 있다 .

닥터미즈는 보정속옷 전문 브랜드로 성형외과 의사가 기획한 것으로 더욱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총 3가지로 세트로 힙을 올려주는 힙업 팬티와 보정거들, 그리고 가슴을 업 시켜주고 처진 가슴을 올려주는 가슴보정속옷, 브레스트 업 브라이다. 그 대표적인 상품이 힙업 팬티로 자체 쇼핑몰 외에 지마켓과 옥션에도 판매 중이다.

뱃살보정속옷으로 활용이 가능한 닥터미즈 힙업 팬티는 우선 소재부터 특별하다. 일반적으로 구하기 힘든 고기능성 샤텐 재질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신축성이 뛰어나 힙 전체를 올려주는 효과를 준다. 또 통풍 자체도 뛰어나며 천의 손상이 적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출시 후 테스트에서 피팅감이나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다.

황귀환 대표는 “닥터미즈는 홈쇼핑 보정속옷에 비해 재질이 우수한 편이며 소재가 얇고 가벼워 여름보정속옷으로도 제격.”이라며 “사이즈도 다양하기 때문에 개인맞춤별 속옷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힙업 팬티는 힙 전체를 감싸줘 힙 모양이 망가지지 않도록 특수하게 고안됐다. 여기에 신축성을 강화했으며 힙라인을 만드는데 적합한 수치를 계산해 가장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최상의 비율에 근접하도록 했다.

특히 눈여겨 볼 부분은 재봉처리다. 재봉은 전체의 기능이 조화를 이루도록 3번의 마감으로 꼼꼼하게 처리됐으며 모든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퀄리티를 높였다. 하단부는 이중천 구조로 아래쪽에 천을 덧대어 늘어진 힙이 당겨지도록 구성, 힙이 팽팽해지도록 고안했으며 속옷착용 후 벗었을 때 자국이 남지 않도록 마감처리를 했다.

닥터 미즈의 상품은 고급 소재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실속파 젊은 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몸매를 잡아준다는 기능성 외에 자세 교정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더욱 기대치가 높다. 거들의 경우 허리선까지 올라와 있어 비뚤어진 척추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보정속옷은 여성의 바디라인을 한결 매력적으로 만들어준다. 어떤 옷을 입어도 거뜬히 소화할 수 있는 S라인 몸매를 원한다면 보정속옷이 그 해답이 될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