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강다니엘 “소식 없이 지낸 6개월, 기다려준 팬들에 감동” (컬러 온 미 쇼케이스)
[인싸TV] 강다니엘 “소식 없이 지낸 6개월, 기다려준 팬들에 감동” (컬러 온 미 쇼케이스)
  • 승인 2019.07.2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이 데뷔 앨범 ‘color on me’ 선주문 45만장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강다니엘은 “생각도 못 했던 숫자였다. 먼저 팬들에게 죄송했다. 공백기가 6개월이 되었는데 소식 없이 지냈다. 앨범을 많이 사주신 숫자보다는 저를 기다려주신 마음에 감동을 받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그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가수가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color on me’는 팬 분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한시라도 팬 분들을 찾아뵈고 싶었던 마음이 컸다.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color on me’는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INTRO(인트로)’를 시작으로, ‘Color(컬러)’, ‘뭐해’, ‘Horizon(호라이즌)’, ‘I HOPE(아이 호프)’ 등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강다니엘은 인트로를 제외한 4곡에  작사에 참여하여 자신의 음악적 재능과 색깔을 한껏 담아냈다.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Bell) 계열의 테마를 담은 곡으로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로 트렌디함을 살리고 대중적인 후렴구가 더해져 강다니엘만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한편, 강다니엘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