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홀로 선 심경 “워너원 멤버들의 빈자리 컸다”…데뷔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쇼케이스
강다니엘,홀로 선 심경 “워너원 멤버들의 빈자리 컸다”…데뷔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쇼케이스
  • 승인 2019.07.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사진=뉴스인사이드DB
강다니엘/사진=뉴스인사이드DB

강다니엘이 워너원 시절과 솔로 데뷔를 비교하며 빈자리가 많이 생각났다고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의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강다니엘은 이전에 활동했던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때와 비교하여 솔로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 중 느낀 심경의 변화에 대해 “무대가 되게 크고, 그걸 저 혼자 채우기에는 크기가 너무 커서 (워너원)멤버들의 빈자리가 많이 생각났다”며 “워너원이라는 팀이 정말 멋있고 완벽했구나하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제 목소리로만, 제 옷이나 스타일로만, 제 퍼포먼스로만 이루어진 무대를 많은 분께 보여드릴 수 있다는 점”이라며 혼자 무대를 준비하는 것의 장점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점점 더 무대를 채워나갈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는 강다니엘 본인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발매 전부터 선주문 수량 45만장이라는 수치를 기록하는 등 팬들이 기대가 높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뭐해’는 작곡팀 디바인채널이 참여,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 계열의 테마로 808사운드와 신스 사운드에 중독성있는 후렴구가 더해져 강다니엘만의 트렌디한 이미지가 극대화됐다.

한편, 강다니엘은 2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