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케이월드 페스타’, 차은우 출동한다…아스트로·임한별·용주 개막공연 합류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차은우 출동한다…아스트로·임한별·용주 개막공연 합류
  • 승인 2019.07.25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트로, 임한별, 용주/사진=케이월드 페스타
아스트로, 임한별, 용주/사진=케이월드 페스타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개막공연 중 차은우의 얼굴도 볼 수 있게 됐다.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측에서는 오늘(25일) 개막공연을 빛낼 추가 라인업을 공개했다.

K뮤직의 다채로운 매력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이번 축제는 양일간 진행되는 개막공연에서 한류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로 축제의 포문을 연다.

그룹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엔시티드림(NCTDREAM), 위키미키, 제이비제이95(JBJ95)와 가수 박봄, 황치열, 남우현, 김재환, 정세운, 마미손 등 폭넓은 장르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합류한 가운데 그룹 아스트로와 가수 임한별, 용주가 추가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려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청량한 소년미와 눈부신 비주얼, 탁월한 무대매너로 국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성장형 아이돌’ 아스트로가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깊고 진한 음색과 공감 가는 가사로 이별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는 새로운 음원강자 임한별과 SBS 예능프로그램 ‘더 팬’ 출연에 이어 음악 활동 및 각종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실력파 발라드 가수 용주가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계획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막공연과 폐막공연을 비롯해 K팝을 선도하고 있는 아이돌들이 함께할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힙합 콘서트 등 다양한 K컬처 행사를 예고해 한류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