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오늘(25일) 솔로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베일 벗는다
강다니엘, 오늘(25일) 솔로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베일 벗는다
  • 승인 2019.07.2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이 드디어 솔로 데뷔의 막을 연다.

오늘(25일) 오후 6시 가수 강다니엘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강다니엘이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강다니엘이 제작과정에도 참여하며 준비한 ‘컬러 온 미(color on me)’는 그 노력에 걸맞게 선주문 수량 45만장이라는 수치를 돌파, 강다니엘의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작곡가 팀 디바인 채널이 제작에 참여한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 계열의 테마의 곡으로,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에 대중적인 후렴구까지 더해 강다니엘만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한 번에 각인되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올 여름 대중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난 24일 0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전혀 찾아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 또한 오늘(25일) 베일을 벗는다. 강다니엘은 그간 퍼포먼스로 받은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안무가 앙투안을 포함한 총 3명의 해외 안무가와 함께 안무를 구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긴 공백 끝에 드디어 날갯짓을 시작한 강다니엘은 오늘(2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