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엑스(CIX) 배진영 “강다니엘, 저보다 더 열심히 준비했을 것”…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
씨아이엑스(CIX) 배진영 “강다니엘, 저보다 더 열심히 준비했을 것”…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
  • 승인 2019.07.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진영/사진=뉴스인사이드DB
배진영/사진=뉴스인사이드DB

배진영이 이전에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강다니엘과 맞붙은 심정을 전했다.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그룹 씨아이엑스(CIX)의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이 개최됐다. 이날 쇼케이스 진행은 방송인 박지선이 맡았다.

이날 그룹 씨아이엑스(CIX)의 멤버 배진영은 가수 강다니엘에 대해 “워너원 단체 카톡방이 아직 있다”며 “강다니엘씨가 저보다 더 열심히 준비했을거라 생각한다”고 같은 시기에 데뷔하는 심정을 전했다.

이어 그는 “꼭 저랑 같이 무대에서 만나서 서로 빛을 발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좀 더 좋은 성과를 이뤘으면 좋겠다”고 25일 데뷔하는 강다니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씨아이엑스(CIX)의 데뷔앨범 ‘헬로 챕터.1 헬로, 스트레인저(HELLO chapter.1 Hello, Stranger)’는 이제 막 세상에 나오는 씨아이엑스(CIX) 가 앞으로 써내려갈 역사의 시작을 의미하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무비스타(Movie Star)’는 중독성있는 후렴구와 도입부에 나오는 영사기 필름 소리가 임팩트 있는 곡이다.

덧붙여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보컬트레이너로 출연했던 가수 이석훈이 보낸 응원에 대해 “밥을 먹고 있는데 이석훈씨에게 연락이 왔다”며 “평소 후배라고 챙겨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하고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은 선배님이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씨아이엑스(CIX)는 지난 23일 음반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공개했다. 더불어 24일 오후 8시 개최되는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은 네이버TV 브이 라이브 씨아이엑스(CIX)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