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새 친구 김윤정-양재진은 누구? "직장인이 된 '뽀미 언니'+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불타는 청춘' 새 친구 김윤정-양재진은 누구? "직장인이 된 '뽀미 언니'+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 승인 2019.07.2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는 청춘/사진=SBS
불타는 청춘/사진=SBS

'불타는 청춘'의 새 친구로 등장한 김윤정과 양재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여름특집으로 출연진들이 경상북도 고령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새 친구 2명이 합류한다고 밝히면서 관심은 자연스럽게 이들에게 모였다. 먼저 등장한 이는 김윤정이었다. 그는 마중을 나온 구본승과 만나며 반가워했다.

김윤정은 10대 시절 배우로 활약했다. 한 이온 음료의 광고에 나오며 이름을 알렸고, 이후 드라마 '오박사네 사람들'·'LA아리랑' 등에 출연했다. MBC '뽀뽀뽀'의 뽀미 언니로 활약하며 인기몰이를 하기도 했다. 

그는 현재 직장인이 된 근황을 전했다. 김윤정은 "현재 회사에 다니고 있다"며 "어제 퇴근하고 오늘 새벽에 왔다. 월차를 쓰고 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 저에게는 굉장히 소중한 시간이다. 반드시 힐링하고 가야 한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새 친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이었다. 여러 방송에서 출연한 적이 있는 그는 현재 병원에서 상담 치료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양재진은 구본승과 뜻밖의 인연을 소개했다. 그는 "과거 드라마 '종합병원' 촬영할 때 의대 식당에서 만났다"고 말한 것. 이에 구본승은 "같은 병원 출신"이라고 화답하며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