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속옷, 고난의 다이어트를 피할 수 있다
보정속옷, 고난의 다이어트를 피할 수 있다
  • 승인 2010.11.0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동균 기자] 대인관계가 빈번해지면서 첫인상이 가지는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첫인상을 결정짓는 요소는 표정이나 외모, 옷차림 등의 보이는 것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때문에 상대방에게 호감가고 좋은 이미지를 보이기 위해 외모를 가꾸는 데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사람이 많다.

특히 세련되고 깔끔한 복장으로 좋은 이미지를 주려는 사람이 많다. 패션은 단순히 기능적인 측면을 벗어나 이제는 자신을 드러내고 표현할 수 있는 통로로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패션을 잘 소화하기 위해서는 볼륨 있고 아름다운 몸매가 필요하다. 군살이 있으면 아무래도 옷태가 안 살고 아름다움이 반감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미혼여성들은 힙의 볼륨 문제로 많은 고민을 한다. 힙 자체가 빈약하고 대체적으로 밋밋해 옷을 입어도 맵시가 떨어진다는 것을 이유로 성형을 결심하기도 한다. 이러한 힙의 형태가 불만인 여성들에게는 보정속옷이 해결책이 될 수 있으며 닥터미즈에서 출시된 힙업팬티는 눈여겨 볼 만한 상품.

닥터미즈는 보정속옷 전문 브랜드로 성형외과 의사가 기획한 것으로 더욱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총 3가지 세트로 힙을 올려주는 힙업 팬티와 보정거들, 그리고 가슴을 업 시켜주고 처진 가슴을 올려주는 가슴보정속옷, 브레스트 업 브라이다. 그 대표적인 상품이 힙업 팬티다.

뱃살보정속옷으로 활용이 가능한 닥터미즈 힙업 팬티는 우선 소재부터 특별하다. 일반적으로 구하기 힘든 고기능성 샤텐 재질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신축성이 뛰어나 힙 전체를 올려주는 효과를 준다. 또 통풍 자체도 뛰어나며 천의 손상이 적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출시 후 테스트에서 피팅감이나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다.

닥터미즈 황귀환 대표는 “닥터미즈는 홈쇼핑보정속옷에 비해 재질이 우수한 편이며, 소재가 얇고 가벼워 여름보정속옷으로도 제격.”이라며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했기 때문에 개인맞춤별 속옷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닥터 미즈는 고급 소재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실속파 젊은 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몸매를 잡아준다는 기능성 말고도 자세 교정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거들의 경우 허리선까지 올라와 있어 비뚤어진 척추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힙 전체를 감싸줘 힙 모양이 망가지지 않도록 특수하게 고안됐으며 신축성 강화도 눈에 띈다.

특히 눈여겨 볼 부분은 재봉처리다. 재봉은 전체의 기능이 조화를 이루도록 3번의 마감으로 꼼꼼하게 처리됐으며 모든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퀄리티를 높였다. 여기에 아래쪽에 천을 덧대어 하단부가 이중천 구조로 되어 있어 늘어진 힙을 당길 뿐만 아니라 속용 착용후 벗었을 때 자국이 남지 않도록 마감처리를 했다. 힙 삼각 지지대의 기능성 향상 부분은 어찌보면 당연한 조치.

보정속옷은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다. 올 가을 진정한 패셔니스트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보정속옷은 이제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