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김향기, 우등생 ‘유수빈’ “자신의 의견 강하게 표현, 나와 닮았다” (열여덟의 순간)
[인싸TV] 김향기, 우등생 ‘유수빈’ “자신의 의견 강하게 표현, 나와 닮았다” (열여덟의 순간)
  • 승인 2019.07.2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향기가 캐릭터와 싱크로율을 말했다. 

22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셀레나홀에서 열린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 극본 윤경아, 제작 드라마하우스·키이스트) 제작발표회에 배우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심나연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김향기는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교복을 입고 학원물을 많이 했다. 학생 역할은 맞지만, 한 인물로써의 이야기들이 많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열여덟 살 친구들이 느낄 수 있는 그런 감정들이 많이 표현된 것 같아서 이전 작품과 조금 다른 느낌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기한 ‘유수빈’과의 싱크로율에 대해 “비슷한 점이 많다. ‘수빈’이처럼 강하게 자신의 입장을 표현하는 스타일이다. 그 점이 저와 비슷하다”라고 밝혔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로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 풋풋한 감성과 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열여덟의 순간’은  22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