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재기발랄·독창적 매력 가득한 ‘접근금지’ 안무 영상 공개…"후이와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
펜타곤, 재기발랄·독창적 매력 가득한 ‘접근금지’ 안무 영상 공개…"후이와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
  • 승인 2019.07.1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이 ‘접근금지’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 독창적인 매력을 뽐냈다.

그룹 펜타곤은 지난 18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 라이브 ‘펜타곤’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썸머(SUM(ME:R))’의 타이틀곡 ‘접근금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 멤버들은 공개된 영상에서 8인 8색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신곡 ‘접근금지’의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도입부의 소파를 이용한 안무와 귀엽게 “접근금지야”라고 말하는 듯한 느낌을 살린 포인트 안무는 곡의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펜타곤만의 독창적이고 재기발랄한 안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접근금지'는 멤버 후이와 래퍼 겸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한 위트와 재치가 넘치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곡에는 누군가를 너무 좋아하지만 반대로 좋아하지 않는 척을 했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쉽고 리듬감 있는 멜로디로 녹여냈다.

한편, 펜타곤은 오늘(1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접근금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