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한지혜, 행사 가수로 깜짝 변신… “싸이의 ‘나팔바지’ 춤 연습했다” (황금정원)
[인싸TV] 한지혜, 행사 가수로 깜짝 변신… “싸이의 ‘나팔바지’ 춤 연습했다” (황금정원)
  • 승인 2019.07.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행사 가수 변신한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 (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제작발표회에 배우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정영주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한지혜는 “극 중 정시아 언니와 친구로 나온다. 행사 가수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싸이의 ‘나팔바지’ 곡으로 춤을 추고 도와주는 장면이 있는데 촬영이 들어가기 전 언니와 댄스 학원에 열심히 다니면서 춤 연습을 많이 했다. 춤 연습하면서 땀을 많이 흘렸고 그 계기로 언니와 많이 친해져서 좋은 연기 호흡이 나올 것 같다”라고 연기 케미를 자랑했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린 작품으로 한지혜는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 역을 맡았다. 

특히 한지혜는 ‘전설의 마녀’, ‘같이 살래요’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시청률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그가 보여줄 또 한 번의 주말 흥행사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황금정원’은 오는 20일 토요일 밤 9시 5분에 첫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