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아티스트는 책임감 가져야 해”…오늘 오후 6시 브이로그 ‘헤이! 헤이즈’ 공개
헤이즈 “아티스트는 책임감 가져야 해”…오늘 오후 6시 브이로그 ‘헤이! 헤이즈’ 공개
  • 승인 2019.07.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즈/사진=모노튜브
헤이즈/사진=모노튜브

헤이즈가 아티스트로서의 삶에 대한 소신을 털어놓는다.

오늘(19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가수 헤이즈의 브이로그가 독점 공개된다. 공개되는 브이로그는 시리즈물 ‘헤이! 헤이즈(Hey! Heize)’ 1편으로, 북미 투어 도중 샌프란시스코에서 보내는 헤이즈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될 영상에서 헤이즈는 로스앤젤레스(LA)와 시애틀 공연을 마치고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한 뒤 지친 기색 없이 카메라와 마주하는 모습과 자신의 음악에 대한 고민을 드러내는 등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상 촬영 현장에서 헤이즈는 무대 의상을 쇼핑하는 모습과 한식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 신인시절 어려웠던 생활을 떠올리며 본인의 속내를 드러냈다.

헤이즈는 “진짜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며 소신 발언을 꺼내기도 했다. 그는 “예술을 하면 삶을 피폐하게 살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어떤 분야든 자신이 추구하는 메시지를 특정한 매개체에 담아 영향을 주는 사람이 진짜 ‘아티스트’다”고 아티스트 삶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그는 “(아티스트들이)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밝혀 직업에 대한 철학과 진지한 면모를 보여줬다고 전해졌다.

헤이즈의 브이로그 ‘헤이! 헤이즈’를 공개하는 모노튜브 측은 “헤이즈가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흥과 넘치는 끼를 선보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내면까지 함께 드러내며 특유의 매력을 더할 것”이라며 “주변 스태프들은 물론 카메라 팀까지 살갑게 챙기며 팀의 에너지를 주도하는 ‘독보적 아티스트’의 삶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헤이! 헤이즈’ 1편은 오늘(19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 게재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