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훈&찬열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오늘 오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세훈&찬열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오늘 오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 승인 2019.07.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훈&찬열/사진=SM엔터테인먼트
세훈&찬열/사진=SM엔터테인먼트

세훈&찬열 트리플 타이틀곡의 정체가 드러나고 있다.

오늘(18일) 오후에는 그룹 엑소 멤버 세훈과 찬열이 뭉친 유닛 세훈&찬열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유튜브, 네이버TV ‘SMTOWN’채널 등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티저 영상은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 등 타이틀 세 곡의 분위기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합본 형식으로 구성되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세훈&찬열은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기 위해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보이는 만큼, 뮤직비디오 역시 각 곡의 개성을 살려 세 편을 제작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22일 발매되는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는 트리플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양한 힙합 장르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세훈&찬열이 전곡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자작곡도 수록했다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는 오는‪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