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저스티스’ 나나 “정의로운 ‘서연하’ 역,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인싸TV] ‘저스티스’ 나나 “정의로운 ‘서연하’ 역,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 승인 2019.07.17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나나가 ‘저스티스’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제작 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의 제작발표회에 조웅 PD, 주연 배우 최진혁, 손현주, 나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나나는 “꿋꿋하게 정의를 위해서 싸워나가는 ‘서연하’ 모습이 멋있고 닮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꼭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라며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서연하’의 매력에 대해 “긍정적이고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전작 ‘킬잇’과 비슷할 법한 캐릭터이기 한데 자라온 환경, 성격, 직업 등이 너무 다르기 때문에 다른 부분들이 저만의 색깔로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들이 더 끌리게 됐다”라고 밝혔다.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이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 

한편, ‘저스티스’는 17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