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 10개월만에 컴백…‘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26일 발매
가수 박보람, 10개월만에 컴백…‘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26일 발매
  • 승인 2019.07.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람/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박보람/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박보람이 올여름 새 싱글을 발매예정 계획을 밝히며 10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17일 가수 박보람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박보람이 오는 2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오랜만에 컴백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박보람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싱글앨범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를 통해 절절한 발라드를 선보였던 박보람이 이번 신곡을 통해 기존 감성을 이어나갈 지, 아니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지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박보람은 예뻐졌다’로 데뷔한 후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애쓰지 마요’ ‘괜찮을까’ ‘한 잔만 더 하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아티스트다.

발매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표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한 박보람이 이번 싱글을 통해선 어떤 모습으로 또 팬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보람은 오는 26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