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응원법 만들었어요”…‘치카(Chica)’ 무대 스포일러 영상 공개
청하 “응원법 만들었어요”…‘치카(Chica)’ 무대 스포일러 영상 공개
  • 승인 2019.07.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하/사진=청하 유튜브 채널
청하/사진=청하 유튜브 채널

청하가 오는 17일 선보일 ‘치카’무대에 대한 스포일러 영상을 게시했다.

16일 청하는 본인의 공식 SNS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클립(Special Clips) 청하 ‘치카(Chica)’ 스포일러”라는 글을 게시, 이전 활동의 ‘스내핑(Snapping)’과는 다른 무대를 예고했다.

청하는 영상에서 팬들을 위해 ‘치카(Chica)’의 응원법을 만들었다며 응원법을 깜짝 공개했다. 

그는 노래의 한 소절인 “치카 치카 씨 유브 갓 잇 올 헤이(Chica Chica si You've got it all Hey)”를 짧게 부른 뒤 “그 뒤에 헤이(Hey)를 최대한 크게, 신나게 외쳐주시면 된다”며 응원법에 대해 소개했다.

그러면서 청하는 “이번 응원법은 모두 헤이(Hey)로 끝난다”며 ‘스내핑(Snapping)’의 응원법을 언급하며 ‘치카(Chica)’의 짧은 안무도 스포일러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앞서 지난 6월 청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플로리싱(Flourishing)’을 발매,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으로 활동하며 실시간 차트를 점령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청하가 오는 17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에서부터 선보일 네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치카(Chica)’는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치카(Chica)’는 도입부부터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라틴 기타가 인상적인 곡이며 라틴장르와 일렉트로닉 장르가 섞여 청하 특유의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곡에는 소녀였던 청하에게 성장한 청하가 건네는 자신과의 대화를 담아 힘든 시간을 지나 성장한 청하가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