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최고의 한방’ 김수미 “이상민은 어렵고, 탁재훈은 살짝 남자로 보여” 폭탄 발언 
[인싸TV] ‘최고의 한방’ 김수미 “이상민은 어렵고, 탁재훈은 살짝 남자로 보여” 폭탄 발언 
  • 승인 2019.07.1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수미가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을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중구그랜드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MBN 신규 예능 ‘살벌한 인생 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 제작발표회에 박태호 본부장, 서혜승 CP,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참석했다.

이날 김수미는 “내가 갑자기 영감이 떠올랐을 때 바로 모일 수 있는 이들이다. 제일 만만하고 내 말을 잘 들어서 제일 사랑한다. 시청자들에게 진정성이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그래서 첫 방송 때 이들의 아픔을 터놓을 예정”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세 사람에 대해 그는 “탁재훈은 순발력이 있는 사람이다. 거의 늦은 적이 없다. 성실하다. 재훈이는 살짝살짝 남자로 보인다. 장동민은 심부름을 잘한다. 이상민이는 아직도 어렵다 왜 이렇게 진지한지 모르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고의 한방’은 김수미와 세 아들이 ‘내일 죽어도 한이 없는 인생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인생의 버킷리스트에 도전해가며, 좌충우돌 웃음과 함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16일(화)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