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같이’로 7년 만에 정규 앨범 컴백…뮤직비디오 티저 깜짝 공개..18일 오후 6시 발매
박정현, ‘같이’로 7년 만에 정규 앨범 컴백…뮤직비디오 티저 깜짝 공개..18일 오후 6시 발매
  • 승인 2019.07.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현 ‘같이’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카카오M
박정현 ‘같이’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카카오M

박정현이 정규앨범 신곡 ‘같이’를 발표한다.

가수 박정현의 소속사 문화인 측은 “박정현이 7년 여 만에 발표하는 정규 9집 앨범 ‘더 원더(The Wonder)’를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밝히며 “같은 날 타이틀곡 ‘같이’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에 앞서 박정현 측은 16일 정오 공식 SNS계정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같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기대감을 더했다. 

약 27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에 놓인 두 남녀의 모습을 편안한 시각으로 쫓으며 유니크한 감성을 전한다.

영상 속 여름의 청량감이 묻어나는 팝 발라드 사운드와 ‘놓치지 마, 한 번뿐인 사랑’ 이라고 노래하는 박정현의 보컬은 이번 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수 이문세의 ‘멀리 걸어가’, SBS 서바이벌프로그램 ‘케이팝 스타6’ 출신 가수 김윤희의 ‘비가 내려’ 등을 작업한 이와(IWA)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정규 9집 타이틀 곡 ‘같이’는 박정현의 대표곡 ‘위태로운 이야기’를 작업한 박근태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박정현 ‘같이’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카카오M
박정현 ‘같이’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카카오M

‘같이’는 계절감이 적절히 묻어나는 대중적 멜로디라인과 박정현의 보컬 색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곡에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에 느끼는 행복에 관한 메시지를 감성적 가사로 풀어냈다.

또, 데뷔 7년만에 발표되는 박정현 정규 9집 ‘더 원더’는 전치사 ‘더(The)’와 놀라움을 뜻하는 ‘원더(Wonder)’의 합성어로 ‘더욱 완벽하고 놀라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어반 힙합, 팝 발라드, R&B 등 다채로운 장르구성과 더불어 박근태, 프라이머리 등 다양한 작곡·작사진에 가수 선우정아, 그룹 멜로망스 정동환, 가수 치즈까지 화려한 아티스트 군단이 참여해 완성된 이번 앨범은 한층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박정현은 새 앨범 발표 이후인 오는 19일 밤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3’에 출연해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패밀리 밴드’ 멤버 가수 하림, 가수 헨리, 그룹 악동뮤지션 수현, 가수 임헌일, 가수 김필 등과 함께 낭만 가득 버스킹 도전에 나선다. 

오는 8월에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년 단독 콘서트 ‘만나러 가는 길’을 개최하고 팬들과도 만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