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훈&찬열,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작업 에피소드 담은 인터뷰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오늘 오후 12시
세훈&찬열,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작업 에피소드 담은 인터뷰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오늘 오후 12시
  • 승인 2019.07.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훈&찬열/사진=SM엔터테인먼트
세훈&찬열/사진=SM엔터테인먼트

세훈&찬열의 앨범 작업기를 담은 인터뷰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룹 엑소의 멤버 세훈과 찬열로 구성된 유닛 세훈&찬열은 오늘(16일) 오후 12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 ‘엑소(EXO)’채널과 네이버 TV ‘에스엠타운(SMTOWN)’채널 등에서 인터뷰 하이라이트 클립을 공개한다.

트리플 타이틀곡을 예고한 세훈&찬열의 두 번째 타이틀곡 ‘있어 희미하게’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2일 발매되는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은 세 가지 타이틀 곡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부르면 돼’, ‘있어 희미하게’를 포함한 다양한 힙합 장르의 6곡이 수록된다 밝혀져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있어 희미하게’는 중독성 있는 피아노 테마와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인 힙합 곡이다. 노래 가사에는 무더운 여름 휴가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그려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있어 희미하게’는 이번 앨범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피처링해 세훈&찬열과 호흡을 맞췄다.

또,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프로듀서 그레이(GRAY)가 작곡에 참여 했으며 힙합 그룹 리듬파워의 보이비가 세훈&찬열과 함께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세훈&찬열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유튜브 ‘엑소(EXO)’채널 및 네이버TV ‘에스엠타운(SMTOWN)’채널 등을 통해 유닛 결성 계기, 앨범 작업 에피소드 등을 담은 스페셜 인터뷰 영상 총 3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늘(16일) 오후 12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의 ‘엑소(EXO)’ 채널 및 네이버TV ‘에스엠타운(SMTOWN)’채널 등에서 인터뷰 하이라이트 클립을 공개한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